카밀라 모로네 "♥디카프리오와 23살 나이차, 문제 없어" [TD할리웃]
2019. 12.05(목) 09:13
카밀라 모로네
카밀라 모로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국 모델 카밀라 모로네가 연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관계에 대해 말했다.

카밀라 모로네는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언론매체 LA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23살 나이차는 우리의 관계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할리우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이미 엄청난 나이차를 자랑하는 수많은 커플들이 있다"며 "사람들은 각자 누구든 만날 자유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카밀라 모로네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난 2017년 12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지금까지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이 다수 찍히며 변치 않은 애정 전선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열애를 발표할 당시 이들의 나이차가 화제를 모았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1974년생으로 현재 만 45세이며, 카밀라 모로네는 1997년생으로 올해 만 22세다.

한편 아르헨티나 출생의 카밀라 모로네는 현재 미국의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카밀라 모로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카밀라 모로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