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누구? '90년대 지드래곤' '시대를 앞서간 천재'…'슈가맨3' 출연하나?
2019. 12.05(목) 19:16
양준일 슈가맨3
양준일 슈가맨3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슈가맨3' 2회의 주인공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양준일이 거론되고 있어 화제다.

6일 밤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2회에는 모두가 섭외하고 싶어 했지만 행적을 찾을 수 없던 가수가 등장한다.

해당 가수는 유재석 팀 슈가맨으로 등장하는데, 90년대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댄스 가수라는 게 사전 설명.

또한 그는 최근 온라인에서 '시대를 앞서간 천재' '시간 여행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화제가 된 주인공으로, 그 수식어를 증명하듯 10대들마저 환호할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그 가운데 앞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90년대 지드래곤' '시대를 앞서간 천재'라는 설명으로 양준일이 거론된 바 있어 그 추축에 힘이 실리고 있다.

당시 제작진은 양준일에 대해 "지드래곤을 닮은 모습으로 살랑살랑 웃으며 자유롭게 춤추는 양준일이 2019년 대중이 보고 싶은 스타 1위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양준일에 대해 김완선은 그와의 28년 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떠올리며 추억에 젖기도 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과연 6일 밤 방송되는 '슈가맨3' 2회에 양준일이 출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가맨3 | 양준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