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남편 윤종, #나이#직업#아내의 맛#아들 육아법
2019. 12.11(수) 18:03
김현숙 남편 윤종 나이 직업 아내의 맛 아들 육아 출산드라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남편 윤종 나이 직업 아내의 맛 아들 육아 출산드라 막돼먹은 영애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개그우먼 겸 배우 김현숙이 남편 윤종과의 단란한 가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김현숙, 남편 윤종, 아들 등이 출연해 제주도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김현숙과 윤종은 지난 2014년 7월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듬해 아들을 출산한 부부는 현재 신혼 같은 결혼생활을 영위 중이다.

방송에서 공개된 윤종은 털털한 인간성, 김현숙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그는 아들을 누구보다 살뜰히 보살피며 주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윤종 직업도 화제몰이 중이다. 그는 김현숙과 동갑 나이이며, 과거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현숙은 과거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브랜드네임을 얻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현숙 남편 | 아내의 맛 | 윤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