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최강희X오정세, 훈훈한 우정 공개
2019. 12.13(금) 11:47
JTBC 방구석1열
JTBC 방구석1열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배우 최강희와 오정세의 훈훈한 우정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은 B급 감성 로맨틱 코미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대한민국 로맨틱 코미디 연기의 대가 최강희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오정세가 출연해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와 ‘달콤, 살벌한 연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강희는 “방송 출연 한지 너무 오래돼서 출연하고 싶었다. 마침 오정세가 ‘방구석1열’에 나간다 길래 ‘나도 갈래’라고 했다” 라고 출연 동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최강희는 동갑내기 오정세와의 인연에 대해 “오정세와는 매일 만날 정도로 친한 사이다. 만나면 각자 영상을 찾아보면서 대본 공부를 하느라 정신없다”라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남자 사용 설명서’에서 개성 넘치는 춤을 보여줬던 오정세는 “당시 부담되는 장면이라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최강희가 ‘아프리카 힙합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더라.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이상한 춤을 추는 그 영상에서 영감을 얻어 절실한 승재의 춤이 탄생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오정세는 “최강희는 나에게 연기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는 친구다. ‘연기에는 시작과 끝이 없다’는 이야기를 해준 적이 있는데 이 이야기가 지금까지도 연기할 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강희와 오정세가 함께한 ‘방구석1열’은 이날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구석1열 | 오정세 | 최강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