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그대’ 2월 7일 공개, 2020년 첫 韓 오리지널 시리즈
2019. 12.16(월) 14:39
나홀로 그대 윤현민 고성희
나홀로 그대 윤현민 고성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홀로 그대’가 오는 2020년 2월 7일 공개된다.

‘나홀로 그대’는 안면인식장애를 가진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이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윤현민은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해 전혀 다른 두 캐릭터 홀로와 난도의 극명한 온도 차를 세밀하게 연기한다. 고성희는 소연 역을 맡아 다채로운 감정선을 드라마틱하게 그리며 색다른 삼각 로맨스를 완성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수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홀로와 소연의 모습이 서정적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필요한 순간이면 언제 어디서든 소연 앞에 나타나는 홀로와 소연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이 한 장의 스틸 안에 고스란히 녹아 있어 벌써부터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홀로 그대’는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 등으로 웃음과 힐링을 전해온 이상엽 감독과 ‘개와 늑대의 시간’, ‘피리부는 사나이’로 탄탄한 필력을 인정 받은 류용재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나홀로 그대’는 오는 2020년 2월 7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성희 | 나홀로 그대 | 윤현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