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신보 韓日 동시 발매…1년 만
2019. 12.19(목) 09:30
닉쿤
닉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2PM 닉쿤의 두 번째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닉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토리 오브...(Story of...)'는 19일 0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됐다.

'스토리 오브...'는 지난해 12월 19일 일본에서 공개한 첫 솔로 음반 '미(ME)'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새 솔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토리 오브...'와 '유(YOU)' '바닐라(Vanilla)' '스테이 인(Stay In)' '디스 크리스마스 타임(This Christmas Tim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닉쿤은 전곡을 영어로 가창해 국내 팬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신곡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스토리 오브...'는 닉쿤이 작사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따뜻한 선율과 닉쿤의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연말에 딱 맞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수록곡 중 '디스 크리스마스 타임'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노래로, 닉쿤이 코러스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밖에 닉쿤은 단독 콘서트 '닉쿤 (프롬 2PM) 프리미엄 솔로 콘서트 2019-2020 "스토리 오브..."(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9-2020 "Story of …")'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6일~27일 오사카에 위치한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 이어 내년 1월 6일~7일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 홀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닉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