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2020년 2월 개봉 확정
2019. 12.19(목) 11:11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시리즈의 4번째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디노’가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니특공대: 공룡왕디노’(감독 이영준•배급 리틀빅픽처스)는 지구를 정복하려는 우주 악당 퀸에 맞선 미니특공대와 공룡왕 디노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미니특공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룡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보다 강력해진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4년 TV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소개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당시 EBS 최고시청률 7.5%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 콘텐츠로 급부상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은 ‘미니특공대’는 완구, 공연, 테마파크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대되었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새로운 악당의 습격’(2015),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웅의 탄생’(2016), ‘미니특공대X’(2018)까지 3편의 극장판을 개봉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지난 2018년에는 해외로 진출,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와 아이차이, 유쿠 등 9개의 플랫폼에서 조회수 약 100억뷰를 달성, 중국 CCTV14에서 동시간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아마존 등 국내를 넘어 전 세계 140여 개국에 방영되며 명실상부 최고의 한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미니특공대: 공룡왕디노’는 공룡왕 디노와의 뜨거운 우정을 보여주는 호기심 많은 소년 얀, 천재과학자 고양이 리오 등 새로운 캐릭터들까지 등장해 한층 강력해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공룡왕 디노와 그의 친구 얀의 따듯한 교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얼굴에 큰 X자 모양을 한 이번 극장판 주인공 디노의 모습과 새로운 캐릭터 얀, 그리고 푸른 잔디밭에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며 앉아있는 ‘미니특공대’의 귀여운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최강 공룡왕의 등장!’이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디노’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것으로 역대급 시리즈로 돌아온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4번째 극장판 시리즈의 개봉을 알린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는 오는 2월 개봉,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