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코디 심슨, 듀엣 앨범 발매한다 [TD할리웃]
2019. 12.19(목) 11:23
코디 심슨, 마일리 사이러스
코디 심슨, 마일리 사이러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개 열애 중인 팝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와 호주 가수 코디 심슨이 듀엣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이뉴스는 18일(현지시간) "마일리 사이러스의 소속사 측이 '밴딧 앤 바르도'라는 이름으로 상표 및 저작권 등록 절차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일리 사이러스와 코디 심슨은 해당 그룹명으로 앨범을 발매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달 초 코디 심슨은 연인 마일리 사이러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한 패션잡지가 주관한 파티에 참석해 "(마일리 사이러스와 함께한) 앨범을 당연히 고려 중이다. 사실 곡을 선택하는 과정 중에 있다. 아주 멋지게 나올 것이며 락 장르의 곡이 들어간 앨범이 될 것 같다. 풍성한 기타 사운드가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코디 심슨은 "연휴 동안 녹음을 끝낼 생각이며 빠르면 내년에 발매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일리 사이러스와 코디 심슨의 열애설은 지난 10월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입맞춤을 나누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각종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불거졌다. 다음 날 코디 심슨은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마에 입맞춤을 하고 있는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코디 심슨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일리 사이러스 | 코디 심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