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집에'→'서치', OCN 크리스마스·연말 특선영화 목록 공개
2019. 12.24(화) 14:00
나 홀로 집에, 서치, 위대한 쇼맨, 인턴
나 홀로 집에, 서치, 위대한 쇼맨, 인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OCN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영화를 선보인다.

OCN 편성표에 따르면 24일 밤 12시 영화 '나홀로 집에'를 시작으로, 1월 1일 '서치'까지 다양한 영화가 연말을 풍성하게 채운다.

이날 밤 12시 OCN 채널에는 크리스마스에 빼놓을 수 없는 영화 '나 홀로 집에'가 방송된다. 지난 1990년 개봉한 '나 홀로 집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시카고 집에 혼자 남은 케빈(맥컬리 컬킨)의 집 지키기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으로,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빠지지 않고 각종 영화 전문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다.

이후 28일에는 TV 최초로 영화 '위대한 쇼맨'이 방송된다. '위대한 쇼맨'은 지난 2017년 개봉한 휴 잭맨 주연의 영화로, 19세기 흥행업자이자 근대적 서커스의 창시자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 영화다.

31일 오후 2시부터는 영화 '인턴' '그린북' '스파이더맨: 홈커밍' '토르: 라그나로크'가 차례대로 방송되며, 1월 1일 오후 1시, 밤 10시에는 각각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와 '서치'가 TV 최초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 홀로 집에 | 서치 | 위대한 쇼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