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OT 두번째 이야기… 말뚝박기→요리까지 대환장파티
2019. 12.26(목) 14:18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무지개 회원들의 좌충우돌 게임 시간이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무지개 신입회원 OT'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말뚝박기 게임 순서가 찾아오자 승부욕을 드러내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화사의 활약에 남성 멤버들은 정신을 못 차렸다. 그녀의 '꼬리뼈 어택' 맛을 본 이시언은 "드라이버로 찍는 줄 알았네"라는 후기를 전했다.

또한 지난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이하 '여은파') 말뚝박기에서 한혜진에게 가로막혔던 박나래는 이번엔 성훈을 뛰어넘어야 하는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과연 박나래가 굴욕의 순간을 극복하고 '성훈 산맥' 등반에 성공할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말뚝박기 도중 등장한 이성우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지난 출연 당시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던 이성우는 경수진과 함께 회원들의 저녁을 책임질 특별한 요리를 마련한다.

특히 '먹방 요정' 성훈과 화사는 요리를 맛보자마자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였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혼자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훈 | 이성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