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이미도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한테 사랑 줄 수 있어”
2019. 12.27(금) 10:57
방구석1열 이미도
방구석1열 이미도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이미도가 ‘엄마’의 행복에 대한 소신을 전했다.

29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될 JTBC 영화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에서는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툴리’와 ‘스틸 앨리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에 화제의 SNS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미도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박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이미도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SNS에 ‘엄마의 개인 생활’ 시리즈 사진을 게시하며 ‘육아맘’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미도는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에 대해 “연기 생활로 받지 못했던 관심을 이렇게 받게 되니 기분이 묘하다. 특히 SNS에 올라오는 모든 사진은 남편이 찍어주는데, 디렉션 수준이 거의 봉준호 감독님”이라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서천석 박사는 화제가 된 배우 이미도의 SNS에 대해 “이미도 배우는 엄마는 이래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나는 엄마이자 배우 이미도라는 걸 당당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공감과 박수를 받는 것 같다”라고 했다. 이에 이미도는 “이렇게 전문가에게 검증까지 받을 줄 몰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미도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한테 사랑을 줄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 엄마의 역할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나를 찾는 과정이 필요한 것 같다”며 두 영화에 대한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구석1열 | 이미도 | 툴리 스틸앨리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