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연기상’ 수지·이승기 수상소감, “‘배가본드’ 소중해” (SBS 연기대상)
2020. 01.01(수) 00:46
2019 SBS 연기대상 음문석 고민시 김새록 열혈사제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고준 VIP 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상윤 표예진 이청아 배가본드 배수지 이승기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조정석
2019 SBS 연기대상 음문석 고민시 김새록 열혈사제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고준 VIP 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상윤 표예진 이청아 배가본드 배수지 이승기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조정석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019 SBS 연기대상’ 수지, 이승기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밤 진행된 SBS ‘2019 SBS 연기대상’은 신동엽, 배우 장나라 진행 아래 생중계됐다.

이날 ‘배가본드’ 두 주역이 나란히 최우수연기상을 거머쥐었다. 이승기는 “과분한 상을 받았다”라며 오랜 경력에도 불구하고 겸양을 드러냈다.

수지는 예상 못했다는 듯 무대 위로 나서 최우수연기상에 눈시울을 붉히며 제작진, 스태프들을 향한 깊은 감사를 전했다. 수지는 과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을 언급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드라마는 250억 원의 제작비를 들였으며 약 1년 간 사전제작 촬영으로 진행됐다.

이날 배수지, 이승기, 김선아, 조정석, 이하늬, 김남길, 고준, 이세영, 김성균, 문정희, 이상윤, 한예리, 정일우, 박시은, 서하준, 서도영, 곽선영, 박훈, 배정화, 백지원, 표예진, 금새록, 고민시 등이 참여했다. 시상자로 마마무(화사 문별 솔라 휘인), 이성경, 안효섭, 박시은, 박기웅 등이 동참했다.

올해의 드라마 후보는 ‘복수가 돌아왔다’ ‘해치’ ‘초면에 사랑합니다’ ‘VIP(브이아이피)’, ‘황후의 품격’, ‘빅이슈’, ‘절대그이’, ‘닥터탐정’, ‘시크릿 부티크’,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배가본드’, ‘강남스캔들’, ‘수상한 장모’, ‘맛 좀 보실래요’, ‘17세의 조건’, ‘힙합왕-나스나길’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2019 SBS 연기대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19 SBS 연기대상 | 김남길 | 장나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