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빅뱅 '코첼라' 홍보 위해 10개월만 SNS 복귀 [TD#]
2020. 01.03(금) 15:14
양현석, 빅뱅, 코첼라
양현석, 빅뱅, 코첼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그룹 빅뱅의 '코첼라' 입성을 축하하기 위해 약 10개월 만에 SNS에 복귀했다.

양현석 전 대표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의 SNS 업로드는 지난해 3월 알티(R. Tee)와 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를 홍보하기 위해 올린 짧은 영상 이후 처음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 아트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의 2020년 아티스트 라인업 명단이 담겨있다. 특히 양현석 전 대표는 4월 10일, 17일 공연 명단에 올라와 있는 빅뱅에 붉은 네모를 그려 강조했다.

'코첼라'는 매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인디오에 위치한 엠파이어 폴로 클럽에서 매년 봄 2주간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로, 빅뱅은 멤버들의 전역 이후 처음으로 '코첼라' 무대에 올라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이 밖에 에픽하이는 4월 12일과 19일 무대에 오른다.

한편 양현석은 지난해 6월,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논란으로 YG 대표 자리에서 내려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양현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빅뱅 | 양현석 | 코첼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