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불명' 출연 소감 "송소희 덕분, 압도적 감사"
2020. 01.04(토) 20:49
불후의 명곡, 안예은
불후의 명곡, 안예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안예은이 '불후의 명곡' 출연 소감을 전했다.

4일 안예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날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대기실 사진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안예은은 "다들 방송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2시간 내내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정말 기분이 너무 이상하네요. 또 주절주절 수상소감 비슷한 어쩌고를 하겠습니다"라며 "멋진 기회 주시고 노래도 너무 멋지게 소화해주신 송소희 씨께 거듭 거듭 감사 인사 드립니다. 힘찬 노래 얹어주신 코러스 일곱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저보다 더 파워풀 하셔서 너무 놀랐음"이라고 함께 출연한 이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안예은은 "무대 멋지게 꾸며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본방 사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수 안예은'으로 만들어주신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도 감사드리고. 아무튼 세상 우주 만물에 압도적으로 감사한 하루입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많이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안예은은 '불후의 명곡'에서 '국악 소녀' 송소희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유관순 열사 100주기를 기념해 '광야에서'를 선곡, 힘 있는 목소리로 감동의 무대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안예은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후의 명곡 | 안예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