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아이 캔' 공민지, 참가자에 무한 애정 "틀려도 잘했다"
2020. 01.06(월) 16:05
예스 아이 캔
예스 아이 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예스 아이 캔' 공민지가 참가자에게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OBS 예능프로그램 '예스 아이 캔'에서는 반 배정을 마친 후 기초부터 본격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참가자 학생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진로 선택 후 레벨테스트를 거쳐 반 배정을 마친 학생들은 황규홍 오현경 김조한 공민지 등 '쌤벤져스'의 각양각색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여자 아이돌 반 담임으로 등장한 공민지는 기본기 미션 안무 평가를 시작했다. 댄스는 처음이었던 참가자 박다혜에게 "틀려도 즐기고 웃으면서 대처를 잘했다"고 칭찬과 용기를 북돋아줬다. 또한 본인의 노래 '니나노'와 트와이스의 '펜시(Fancy)' 안무를 완벽하게 숙지해 오라는 미션도 줬다.

이 외에도 남자 아이돌 반을 위해 나선 저스트절크 황규홍은 고난도 얼반 댄스 수업을 진행했다. A팀과 B팀의 기본기 미션 평가에서는 각 팀마다 부족한 부분을 키워드로 알려주며 디테일한 팁까지 전수했다.

배우 반 수업에는 오현경이 깜짝 방문했다. 그는 "본격 수업 전 학생들을 미리 만나보고 싶었다"며 수업에 참관해 학생들이 준비한 자유연기를 지켜봤다. 오현경은 "연기자는 평생 배우는 직업"이라며 학생들을 향한 응원과 함께 꼼꼼한 지적까지 아끼지 않았다.

'예스 아이 캔'은 끼와 재능을 모두 겸비한 예비 글로벌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OBS '예스 아이 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민지 | 오현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