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헌·송유빈 "솔로 NO, 비오브유로 시너지 낼 것"
2020. 01.06(월) 16:19
비오브유 김국헌 송유빈
비오브유 김국헌 송유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비오브유(B.O.Y)가 서로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Phase One :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6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MUV HALL)에서 열렸다.

지난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한차례 데뷔한 김국헌과 송유빈은 팀 해체 후 이날 비오브유로 새롭게 데뷔하게 됐다.

송유빈은 "일단 솔로 나오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국헌 형과 친형제 같은 팀워크가 있었기에 팀으로 나오고 싶었다. 그런 것들을 밑거름 삼아서 다시 시작을 한다고 생각한다. 부담감이나 안 좋은 생각은 안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국헌은 "새로운 시작이라서 되게 두려움도 많았고 걱정도 있었지만, 서로의 장단점이 있다. 팀이 됐을 때 좋은 시너지가 될 거라고 생각해서 솔로보다는 둘이 나을 것 같아 팀으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부연했다.

비오브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국헌 송유빈 | 비오브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