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광팬’ 영국 청년, 지민 닮은꼴 성형→단독결혼식
2020. 01.08(수) 18:56
방탄소년단 2월 21일 컴백 지민 BTS 올리 런던 성형
방탄소년단 2월 21일 컴백 지민 BTS 올리 런던 성형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방탄소년단(BTS)(RM 슈가 제이홉 진 지민 뷔 정국) 2월 21일 컴백 확정이 공표된 가운데, 영국에 방탄소년단 지민의 광신도(?) 팬이 등장해 세계를 놀라게 했다.

지난 7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국 남성 올리 런던(29)은 지민을 따라 성형한 이후, 지민 등신대와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인기를 엿보게 하는 대목이다.

올리 런던은 이미 방탄소년단 광팬으로 여러 번 미디어에서 화제가 됐다. 지난 해 올리는 지민을 닮게 성형을 시도했고, 이는 미국 프로그램에 성형 관련 소재로 소개되기도 했다.

그런 올리 런던이 이번엔 지민 입간판과 결혼식을 거행했다. 이는 물론 올리 런던의 단독 결정이다. 그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한 예식장에서 이 같은 결혼식을 진행했고 친구들까지 불러 자신과 지민의 부부 연을 축복해달라고 당부했다.

올리에게 지민은 단 하나의 우상이다. 그는 지민을 닮으려 성형을 했고, 이젠 결혼을 했다며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21일 금요일 BTS '맵 오브 더 솔 : 7 (MAP OF THE SOUL : 7'이 발매된다"며 "1월 9일 목요일부터 예약구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앨범 발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BTS위버스와 팬카페 공지로 안내됩니다"라고 공지했다. 지난 해 4월 방탄소년단 전작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이래 약 10개월 만의 컴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올리 런던 | 지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