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분식소, ‘낭만닥터 김사부2’ ‘열혈사제’ 달군 떡볶이 맛집
2020. 01.13(월) 23:08
열정분식소 오징어대왕튀김 떡볶이 낭만닥터 김사부2 열혈사제
열정분식소 오징어대왕튀김 떡볶이 낭만닥터 김사부2 열혈사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분식 맛집 열정분식소 클로즈업에 시청자들의 침샘이 폭발했다.

13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3회에서는 돌담병원을 비롯한 의학계 의사, 의료인 김사부(한석규), 서우진(안효섭), 차은재(이성경), 박민국(김주헌), 배문정(신동욱), 윤아름(소주연), 정인수(윤나무), 여운영(김홍파), 오명심(진경), 장기태(임원희), 남도일(변우민), 박은탁(김민재), 양호준(고상호), 심혜진(박효주), 허영규(배명진), 도윤완(최진호), 주영미(윤보라)의 메디컬스토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우진, 은재 등을 둘러싼 주인공들이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야심한 시각, 떡볶이 등 분식이 많은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 데 이어 상호명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분식집은 ‘열정분식소’로 알려졌다. 프랜차이즈로 서울, 포항, 부산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해 있다. 대왕오징어튀김, 열정떡볶이 등이 대표 메뉴다.

앞서 열정분식소는 드라마 ‘열혈사제’ 협찬으로도 화제가 된 바, 이번 드라마에도 등장하며 이름값을 높이는 분위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열정분식소 홈페이지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낭만닥터 김사부2 | 열정분식소 | 열혈사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