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잼 조진수·안혜경, 어쩐지 설레는 샴푸타임 [종합]
2020. 01.15(수) 00:25
불타는 청춘 안혜경 김광규 스잔 김승진 박선영 양수경 이재영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새친구 잼 조진수 강경헌 조하나
불타는 청춘 안혜경 김광규 스잔 김승진 박선영 양수경 이재영 최성국 최민용 구본승 새친구 잼 조진수 강경헌 조하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불타는 청춘’ 잼 출신 조진수가 안혜경 커트에 나섰다.

1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광규, 안혜경, 스잔 김승진, 박선영, 양수경, 조하나, 강경헌, 최성국, 최민용, 이재영, 구본승, 새친구 잼 리더 조진수 등의 애정, 우정 쌓기가 전파를 탔다.

조진수는 가수에서 헤어디자이너로 90년대에 일찍이 직업을 전향했다. 그는 친형이 미용사였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직업적 편견을 딛고 결국 이 길을 택한 비화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그런 조진수의 미용 실력이 실제로 공개됐다. 그는 안혜경을 고객으로 모시고 머리 커트를 진행했다.

안혜경은 가만히 앉아 잼 히트곡 ‘난 멈추지 않아’를 열창하며 흥을 더했다. 김광규는 곁에서 북을 치며 조진수의 가위질을 응원(?)했다.

유럽에서 온 남자 미용사의 자료 사진을 감명 깊게 봤다는 조진수는 부드러운 손길로 안혜경의 헤어를 세련되게 손질했다.

하이라이트는 안혜경 샴푸 타임이었다. 조진수는 안혜경의 긴 머리를 꼼꼼하게 감아줬다. 그는 “머릿결이 많이 상하셨다”라며 개운하게 안혜경 머리를 매만졌다.

안혜경은 “약간 떨린다”라며 수줍어했다. 안혜경은 왕년 잼 조진수의 팬으로 알려졌다. 이에 조진수와 안혜경 사이 핑크빛 기류가 암시되며 시청자들에게 새 국면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타는 청춘 | 안혜경 | 잼 조진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