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오늘(15일) 개봉, 중독성 200% 로고송 공개
2020. 01.15(수) 15:39
해치지않아
해치지않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해치지않아' 중독성 200% '해치지 않는' 로고송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제작 어바웃필름) 측이 15일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로고송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로고송 영상은 동산파크 5인방인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이 등장해 각자 맡은 동물들을 소개하며 시작한다. 먼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맞춰 영화 속 동물 캐릭터의 특징을 딴 동작을 취하며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를 외치는 이들의 유쾌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산파크의 마스코트이자 쇼맨십 충만한 북극곰부터 동물의 왕 사자, 고개 숙인 기린, 순정마초 고릴라, 느릿느릿한 나무늘보까지, 그 누구도 ‘해치지 않을’것 같은 귀여운 안무를 저마다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동산파크 5인방은 다같이 "해치지않아"를 노래하며 영화 속 환상적인 '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이런 동물 처음 봐? 쫄지마, 티 안나! 털 날리며 당당하게! 괜찮아 사람이야" 등 중독성 있는 가사를 맛깔나게 살리며 보기만 해도 신이 나는 영상의 흥을 한껏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200% 로고송 영상을 공개하며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는 '해치지않아' 이날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해치지않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해치지않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