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돼지김치구이, '홀짝집' 대박 비결은 양념…어디?
2020. 01.16(목) 19:31
생방송 투데이 돼지김치구이 홀짝집
생방송 투데이 돼지김치구이 홀짝집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에서 소개된 돼지김치구이 맛집 '홀짝집'이 화제다.

16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돼지김치구이 맛집 서울 '홀짝집'이 소개됐다.

이날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 제작진은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16-16에 위치한 돼지김치구이 맛집 '홀짝집'을 찾았다.

돼지김치구이 맛집 '홀짝집'에 대해서 한 손님은 "예약 안 하면 1시간 넘게 대기 해야 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돼지김치구이 '홀짝집'은 오픈 전부터 손님들이 몰려들 정도로 인기 맛집이었다.

오픈 3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돼지김치구이가 불티나게 팔렸다.

한 손님은 '홀짝집'의 돼지김치구이에 대해 "딱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는 맛. 예상할 수 있는 맛있는 맛이다"라고 극찬했다.

'홀짝집'만의 돼지김치구이 맛 비결은 연육 작용에 좋은 양파를 이용해 고기를 일단 숙성시키는 것이었다.

'홀짝집' 돼지김치구이 소문의 시작은 SNS였다. SNS에서도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돼지김치구이였다. 한 손님은 '홀짝집' 돼지김치구이의 특장점으로 양념을 꼽으며 "비슷하게 할 수는 있는데 집에서 해먹으면 이 느낌이 안 난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생방송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돼지김치구이 | 생방송 투데이 | 홀짝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