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출신 트웰브, 마이클 잭슨 오마주한 신곡 '캘리포니아' 발매 예고
2020. 01.17(금) 14:58
트웰브
트웰브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더 팬' 톱5 출신 프로듀서 겸 뮤지션 트웰브가 선사하는 새로운 감각이 베일을 벗는다.

17일 저녁 6시 공식 SNS 채널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트웰브의 첫 정규 앨범 'K.I.S.S'의 타이틀곡인 '캘리포니아(Californi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영상에는 차량을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트웰브와 한 여성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모습이 담긴다. 독특한 영상미와 어우러진 '캘리포니아'의 독특한 감성이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웰브의 신곡 '캘리포니아'는 레트로 감성을 2020년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해석한 뉴트로 넘버로, 세련되고 신나면서도 중독적인 노래다. 어린 시절부터 마이클 잭슨의 팬이었던 트웰브가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 해 자신의 경험을 풀어냈다.

또한 빠른 호흡으로 진행되는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티저와 함께 트웰브의 첫 정규 앨범 'K.I.S.S'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트웰브의 새로운 감각이 담길 첫 정규 앨범 'K.I.S.S'는 18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영앤리치레코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웰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