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금새록·박초롱·이주영, ‘런닝맨’ 커플레이스 출격
2020. 01.17(금) 16:15
런닝맨
런닝맨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런닝맨’에 강한나, 금새록, 박초롱, 이주영이 출연, 설렘 폭발 커플 레이스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2020년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강한나 금새록 박초롱 이주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금새록은 지난해 ‘런닝맨’ 첫 출연 당시, “게스트 중 친분 있는 사람이 없어 더 활약하지 못했다”며 “이번 두 번째 출연에는 친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제작진에게 전달했다. 이에 ‘독전’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된 배우 이주영이 함께 출연했다. 금새록은 친한 언니 이주영과 함께 출연한 만큼, 편안한 분위기에서 남다른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금새록의 추천으로 ‘런닝맨’에 출연하게 된 이주영은 ‘신스틸러’라는 별명답게 ‘런닝맨’의 ‘허당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했다. 그는 멤버들의 갑작스러운 댄스 요구에 열심히는 하지만 어딘가 어설픈 모습을 보이며 “목각인형이 춤추는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얻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9주년 팬미팅’ 이후, 멤버들과 처음 만난 에이핑크 박초롱 역시 8년간 갈고 닦은 반전 무예실력을 공개해 귀여운 외모와 다른 박력 있는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더불어 ‘런닝맨 반고정’ 강한나가 약 두 달 만에 ‘런닝맨’을 찾아 녹슬지 않은 예능감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커플 레이스로 꾸며지는 ‘런닝맨’은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한나, 금새록, 박초롱, 이주영 | 런닝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