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x 황제성, '책을 듣다' 출격…'걸리버 여행기' '피버 피치' 읽는다
2020. 01.17(금) 16:16
책을 듣다, 박소담, 황제성
책을 듣다, 박소담, 황제성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박소담과 코미디언 황제성이 '책을 듣다'에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표준FM '책을 듣다'에는 박소담이 조너선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를 읽는다.

'걸리버 여행기'는 1726년 출판된 책으로 환상적이고 기이한 나라를 여행하는 걸리버의 시선을 통해 이기적이고 잔혹한 인간 사회를 통렬히 풍자한다.

이어 19일엔 황제성이 출연해 '하이피델리티' '어바웃 어 보이' 등의 소설로 알려진 소설가 닉 혼비의 에세이 '피버 피치'를 낭독한다.

'피버 피치'는 축구에 울고 웃으며 살아가는 열혈 축구팬의 성장 에세이로, 닉 혼비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MBC 라디오 연간 기획 '책을 듣다'는 낭독을 통해 30분간 한 권의 책을 접하는, '책 읽는 문화' '책 듣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공익적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25분 MBC 라디오 표준FM을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소담 | 책을 듣다 | 황제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