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SF9, 데뷔 첫 지상파 1위…미역국 세리머니
2020. 01.17(금) 19:16
SF9, 뮤직뱅크
SF9, 뮤직뱅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뮤직뱅크'에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SF9이 1위 자리에 올랐다.

SF9은 16일 '엠카운트다운' 1위에 이어 '뮤직뱅크'로 데뷔 후 첫 지상파 1위의 영예를 안았다.

1위로 호명되자 SF9은 한동안 멍한 표정을 지은 후 "정말 받을 줄 모르고 있다가 받게 됐는데, 판타지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예상치 못한 선물 받게 돼서 감사하다. 큰 상 주신 만큼 저희 SF9 더욱더 멋진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F9 멤버들은 1위의 영광을 나누며 기뻐했고, 생일을 맞은 찬희가 팬들이 준비한 미역국을 먹으며 미역국 세리머니를 해 웃음을 더했다.

네이비 컬러의 수트를 입고 등장한 SF9은 정규 1집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타이틀곡 '굿 가이'로 무대를 꾸몄다. '굿 가이'는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F9 | 뮤직뱅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