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연가' 맛보기"…정다경, 드레스 자태 공개
2020. 01.18(토) 16:57
트롯연가 정다경
트롯연가 정다경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미스트롯’ 정다경이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정다경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다경은 흰 색의 드레스를 입은 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내는 가하면, 독보적인 옆선으로 비주얼까지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정다경은 사진과 함께 “트롯연가. 사알짝. 맛보기”라며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정다경은 ‘트롯연가’ 출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미스트롯’ 참가자로 큰 사랑을 받으며 제2의 트롯 열풍 주역으로 활약한 만큼 정다경은 ‘트롯연가’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정다경 외에도 ‘트롯연가’에는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 ‘슈퍼맘’ 정가은, ‘미스트롯’ 김소유와 하유비, 김희진, 강예슬, ‘미스터트롯’ 영기, 방송인 홍록기 등이 캐스팅되며 역대급 라인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전 세대에게 감동과 흥, 힐링을 안겨줄 ‘트롯연가’의 추가 라인업과 티켓 오픈 등 다양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정다경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트롯 | 정다경 | 트롯연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