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2월 12일 日 데뷔 '글로벌 활동 포문'
2020. 01.20(월) 09:11
네이처
네이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글로벌 활동에 포문을 열었다.

엔씨에이치(n.CH)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걸그룹 네이처가 오는 2월 12일 일본 데뷔 싱글 '아임 소 프리티 - 일본 버전'(I'm So Pretty –Japanese ver.-)을 발매한다"라고 20일 밝혔다.

앞서 네이처는 8인 8색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은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 본격 일본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17일 일본 포니캐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처 일본 공식 페이지를 통해 2장의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네이처는 특유의 발랄함은 물론 고혹적이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팝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는 지난해 7월 네이처가 한국에서 먼저 선보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네이처는 오는 24일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음원을 선공개 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n.C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걸그룹 | 네이처 | 일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