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하다" [화보]
2020. 01.21(화) 09:59
송가인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롯' 이후 달라진 삶에 대해 말했다.

21일 한 패션 매거진은 송가인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가인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시크하고 쿨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송가인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티브이데일리 포토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미스트롯' 출연 이후 달라진 삶과 함께 그의 머릿속을 채우고 있는 생각과 이야기를 들려줬다.

'미스트롯' 이후 송가인이 가는 곳에는 언제나 팬이 함께 한다. 이에 송가인은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하다고 했다. 특히 그는 "사실 체력적으로 힘들 때도 있지만 한 곡 한 곡 할 때마다 박수와 추임새는 물론이고 열렬한 환호를 해주는 팬들 덕분에 힘이 나 목이 아파도 다 잊고 노래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를 널리 알리고 지켜나가는 것이 자신의 몫이라 생각하고 있다. 특히 그는 "숨겨진 명곡을 발굴하고 대중가요와 컬래버레이션 하거나 새롭게 편곡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정통 트로트가 널리 대중화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2020년은 스스로를 돌아보며 여유롭게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는 송가인. 그가 행복해야 노래도 할 수 있고 그래야 대중에게도 들려줄 수 있다고 말하는 그의 말처럼 늘 즐겁게 노래하는 것이 그의 바람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그라치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가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