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엑소 첸, 다이나믹 듀오와 3년 만에 호흡
2020. 01.21(화) 14:21
다이나믹 듀오 첸
다이나믹 듀오 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와 최근 결혼을 발표한 그룹 엑소(EXO) 첸이 3년 만에 다시 만났다.

아메바컬쳐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첸의 참여 소식을 전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첸의 컬래버레이션 소식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의 모습이 교차 돼 눈길을 끈다. 어딘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장면 곳곳에서 유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3년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탄탄한 음악적 기량을 쌓아 올린 터라 이전과는 또 다른 시너지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아메바컬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이나믹 듀오 | 엑소 첸 | 혼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