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신곡 '이야이야오!' 첫 무대는?
2020. 01.21(화) 15:48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TIMEL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지난 20일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이야이야오!'(2YA2YAO!)를 비롯해 신곡 '악몽 (Ticky Tocky)' '셰도우'(Shadow, 赤霞), 멤버 동해의 자작곡인 '록 유 바디'(Rock Your Body)까지 추가돼 총 14 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은 콘셉트 이미지와 피지컬 앨범부터 브라이트(Bright), 셰도우(Shadow) 두 가지 버전으로 진행된 만큼, 해당 콘셉트를 그대로 반영한 신곡이 눈길을 모은다.

먼저 브라이트 콘셉트의 '악몽'은 에너제틱하고 댄서블한 트랙 위에 캐치한 보컬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반복되는 새하얀 악몽의 '셰도우'로부터 벗어나려는 순간을 담았다.

다음으로 셰도우 콘셉트의 노래 '셰도우'는 리드미컬한 펑키 리듬 루프와 그루브한 일렉트릭 소스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수록곡 '악몽'의 프리퀄 스토리를 새하얀 흔적으로 표현하며, 상반된 두 콘셉트 사이에 연결고리를 완성해냈다.

신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21일 정오부터 유튜브 SM타운 채널과 네이버 TV SM타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SMTOWN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컴백 당일,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에서 타이틀 곡 '이야이야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는 오는 28일 네이버 V SM타운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신곡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리액션 등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슈퍼주니어의 '타임리스'는 오는 28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레이블SJ]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주니어 | 악몽 | 타임리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