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배동성 고향 목포, 민어회 영란횟집 “최고 맛집”
2020. 01.21(화) 19:23
‘2TV 생생정보’ 배동성 고향 목포 민어회 영란횟집 수구레국밥 현대식당 갈치찌개 토박이식당 햄버그스테이크 윤휘식당 해물갈비짬뽕 천마루
‘2TV 생생정보’ 배동성 고향 목포 민어회 영란횟집 수구레국밥 현대식당 갈치찌개 토박이식당 햄버그스테이크 윤휘식당 해물갈비짬뽕 천마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 개그맨 배동성 고향, 전남 목포시 민어회 맛집이 공개됐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개그맨 배동성 고향 전라남도 목포시 고하도, 유달산, 옥단이길, 수문당, 목포해양수산복합센터, 영란횟집 등이 소개됐다.

배동성 고향은 전남 목포시다. 이곳은 고하도를 비롯해 유달산, 옥단이길 등 볼거리가 가득한데 특히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을 지천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목포 영란횟집, 이곳은 배동성이 추천하는 민어회, 민어전, 민어회무침, 민어탕 등이 인기 메뉴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등장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배동성은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이며 최근 연기자로도 변신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동성은 "맞당께"를 외치며 고향 목포를 향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햄버그스테이크, 바질목살스테이크 맛집 ‘윤휘식당’, 150그릇 혹은 300그릇 한정판매 해물갈비짬뽕 맛집 ‘천마루’가 소개됐다.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대구 수구레국밥 맛집 ‘현대식당’, 경주 갈치찌개 ‘토박이식당’이 소개됐다.

마지막으로 ‘정보 끝판왕’ 코너에서는 설맞이 수제선물 만들기 편으로 포장전문가 박진숙 ‘제이홈’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민어회 영란횟집 | 배동성 고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