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ㆍ송지아 모녀,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동참…"미안해 딸"
2020. 01.22(수) 10:22
박연수 송지아 지코 아무노래
박연수 송지아 지코 아무노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와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해 이목을 끈다.

박연수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이 노래가 짱이래요! 혼자 하랬더니 나를 끝까지 꼬셔서 연습시킨 다음 쑥스럽지만 저는 무지 노력했습니다 결과물은 쩝. 내가 몸치인거 오늘 알았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어 "#송지아 #박연수 #모녀 #애니송챌린지(anysongchallenge) #아무노래챌린지 #몸치엄마 #미안해딸"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연수는 딸 송지아 양과 함께 지코의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포인트 댄스를 제대로 구사하며, 유쾌한 표정 연기까지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연수는 현재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중이다.

지코의 '아무노래'는 지난 13일 발매 직후부터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라 있다. 댄스 챌린지 이벤트에는 가수 이효리를 비롯해 소녀시대 티파니, 마마무 화사, 청하, 강한나 등이 참여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지아 | 송지아 지코 | 지코 아무노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