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ㆍ김재중ㆍ인피니트ㆍ하성운ㆍ엔플라잉의 '방패송' [설에 뭐 듣지?]
2020. 01.26(일) 10:00
슈퍼주니어 김재중 인피니트 하성운 엔플라잉
슈퍼주니어 김재중 인피니트 하성운 엔플라잉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달력에 빨간 글씨가 줄지어 등장하는 명절 연휴, 이맘때면 ‘설렘 가득한 귀성길’이란 문구가 곳곳에서 눈에 띈다. 하지만 이는 모두에게 해당하는 것이 아니었다.

최근 성인남녀 10명 중 6명이 ‘설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와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이유가 있었지만, 미혼 남녀를 중심으로 ‘어른들의 잔소리’가 꽤나 큰 비중을 차지했다.

2020년, 하얀 쥐의 해 설을 맞아 슈퍼주니어, 김재중, 인피니트, 그룹 핫샷 멤버이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 엔플라잉 등이 잔소리 스트레스로 명절이 두려운 이들을 위한 ‘방패송’을 추천했다.

◆ 슈퍼주니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특 – 홍진영 ‘엄지척’

“다른 사람들의 말에 너무 스트레스받을 필요 없어요. 가장 중요한 건 본인의 페이스대로 가는 것! 이미 충분히 잘 해내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엄지척’ 해주고 싶어요.”

◆ 김재중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재중 - 김재중 ‘시크릿’(Secret)

“설 명절 스트레스 방패송으로 ‘시크릿’을 추천한다. 이번에 발표한 미니앨범 ‘애요’의 수록곡 중 하나로 임팩트 있는 기타 루프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화려하게 나오는 록 기반의 곡이다. 아무래도 신나는 곡들로 다운된 기분은 날려버리고 잠재되어있는 내 안의 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야 스트레스를 덜 받지 않을까 싶다. 잔소리 스트레스로 속이 답답할 때나 귀경길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이 노래를 듣는다면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명절 스트레스는 ‘시크릿’으로 타파하기를!”


◆ 인피니트

티브이데일리 포토


성규 - 얼터 브릿지의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

“고등학교 때부터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어릴 때 기억이 나서 잠시 그 시절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록사운드를 듣다 보면 잔소리를 잠시 잊을 수 있지 않을까요?”


◆ 핫샷 하성운

티브이데일리 포토


하성운 – 하성운 ‘버드’(Bird)

“설 연휴에 들었던 잔소리 스트레스를 새처럼 날려버리시라고 추천합니다!”

◆ 엔플라잉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재현 – 술탄 오브 더 디스코 ‘통배권’

“일단 가사부터 뽷! 시원하게 날려버릴 가사입니다. 시원하게 격파하는 느낌이 드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노래 중간에 ‘라라라라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스트레스받을 일들은 그냥 한 귀로 흘려버리시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차훈 – 엔플라잉 ‘놔’

“명절 스트레스를 주는 모든 요소들을 그냥 놓아버리고 일년에 얼마 없는 연휴를 기분 좋게 보내시라고 ‘놔’를 추천해 드립니다.”

서동성 – 엔플라잉 ‘ㅈㅅ’

“몰려드는 잔소리에 하고 싶은 말을 대신 들을 수 있는 곡!! 이 노래 들으시면서 속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너나 잘해라 난 아주 나이스(nice)’”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유튜브 영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재중 | 슈퍼주니어 | 하성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