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에이노, 美 투어 앞서 믹스테이프 공개 '낫 오케이'
2020. 01.28(화) 10:56
VAV 에이노
VAV 에이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브이에이브이(VAV) 멤버 에이노가 새 자작곡으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에이노는 지난 23일 VAV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믹스테이프 '낫 오케이'(Not Okay)를 공개했다.

에이노가 곡 스케치부터 작사, 작곡, 믹싱 마스터까지 모두 참여한 '낫 오케이'는 일과 사랑 사이에 대해 표현한 곡이다. 일과 사랑 중 그 어느 것도 잡기 힘든 현실에서 '내가 워커홀릭인 것은 다 너를 위함이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곡을 작업하면서 다양한 시도에 나선 에이노는 그간 선보였던 전작들은 물론 VAV곡들과는 전혀 다른 서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곡 작업 당시 무드등과 향초를 피우는 등 곡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주변 환경을 조성했다는 후문이다.

에이노는 이번 곡을 발표하면서 "항상 내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노가 속한 글로벌 그룹 VAV는 오는 2월 전 아메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그랜드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VAV | 낫 오케이 | 에이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