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빌리 아일리시→크리스 브라운→릴나스까지 '월드클래스 인맥'
2020. 01.28(화) 11:05
에일리, 빌리 아일리시, 크리스 브라운, 릴나스
에일리, 빌리 아일리시, 크리스 브라운, 릴나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에일리가 팝 가수 빌리 아일리시, 크리스 브라운, 릴나스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27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 빌리, 올해는 너의 것이었어(Congrats @billieeilish!! Its your year!!)"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친밀하게 서로의 얼굴을 맞대고 있는 에일리와 빌리 아일리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에일리는 또 다른 포스팅을 통해 크리스 브라운, 릴나스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에일리는 "내가 어릴 적 즐겨듣던 노래들의 주인공들이다. 이는 변치 않는 사실들"이라며 두 사람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뽐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지난 27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제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신인상,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베스트 팝 보컬 앨범까지 총 5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빌리 아일리시는 오는 8월 23일 아시아 투어 '웨어 두 위 고(Where do we go?)'의 일환으로 내한해 서울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에일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빌리 아일리시 | 에일리 | 크리스 브라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