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7인조로 재정비 후 내달 컴백
2020. 01.28(화) 11:58
체리블렛
체리블렛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변화된 7인조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체리블렛은 오는 2월 11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완전히 달라진 콘셉트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은 지난 설 연휴기간 방송된 MBC 설특집 예능프로그램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3개를 비롯해 4개의 메달을 쓸어담으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체리블렛은 400m 계주, 씨름, 60m 육상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남다른 체력을 지닌 아이돌 스타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지난해 1월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으로 데뷔한 그룹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체리블렛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