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덕후' 제임스 코든, '패러디 짤'로 입증한 팬심
2020. 01.29(수) 16:11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SNS 게시물을 패러디한 '패러디 짤'로 남다른 팬심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28일(현지시간) 방송된 CBS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신곡 '블랙 스완(Black Swan)'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진행자 제임스 코든은 방탄소년단의 출연 전부터 '제임스 코든쇼' 공식 SNS 채널에 팬심 가득한 여러 게시물을 게재하며 이들에 대한 사랑을 증명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한 유쾌한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한편 이날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최초로 '블랙 스완'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블랙 스완'은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7'의 선공개 곡으로, 17일 처음으로 공개됨과 동시에 한국 음원차트를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57위를 기록했다. '블랙 스완' 등의 곡들이 수록된 '맵 오브 더 소울 : 7'은 오는 2월 21일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쇼'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제임스 코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