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예능 접수 이어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캐스팅
2020. 01.30(목) 14:45
박은혜
박은혜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박은혜가 예능프로그램에 이어 드라마, 광고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은혜는 29일 종영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성공했다. 이어 그는 광고,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한 장르에 머무르지 않고 각 영역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박은혜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이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모습과 함께 육아와 일을 함께하는 워킹맘으로서의 힘든 점들을 진정성 있게 전달해 시청자들의 진심어린 박수와 응원을 받았다.

또한 박은혜는 tvN 새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장필승의 엄마 역을 맡아 박은혜 표 엄마의 모습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JTBC 드라마 ‘쌍갑포차’ 특별출연 소식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은혜는 동안외모로 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는 등 예능 드라마 광고계까지 모두 섭렵하며, 대세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우리들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은혜 | 우다사 | 하이바이 마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