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김숙→박나래,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3월 5일 첫방송
2020. 01.30(목) 14:54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밥블레스유2'가 코미디언 송은이 김숙 장도연 박나래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30일 Olive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2-편먹고 갈래요?'(이하 '밥블레스유2') 측은 송은이 김숙 장도연 박나래의 활기 넘치는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정장과 드레스를 입고 랍스터, 꼬치, 샐러리, 닭다리 등의 아이템을 들고 진지하게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촬영 하나만으로도 쉴 새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 받는 프로 깔깔러들의 웃음에 앞으로 펼쳐질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밥블레스유2'의 관전 포인트는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네 명의 조합이다.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송은이 김숙 콤비와 함께 출연할 때마다 우정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3세대 절친 박나래 장도연 콤비의 만남이 빚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 사람은 같은 방송사 공채 개그우먼 출신이라는 각별한 친분도 있다.

'밥블레스유2'는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사연자를 위로하는 프로그램이다. 네 명의 MC들은 각 사연마다 공감의 경계를 넓히고 제대로 편들어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포스터를 찍는 시간 동안 끊임없이 웃음이 이어졌다"라며 "멤버들의 존재만으로도 힘이 되는 멋진 언니들도 함께 모셔서 더욱 풍성해진 밥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밥블레스유2'는 오는 3월 5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Olive]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숙 | 박나래 | 송은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