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금요일밤에’ 이승기·나영석 PD, 고창 치즈공장 허당 일꾼 콤비 (ft.오상진)
2020. 01.31(금) 21:45
금요일금요일밤에 이서진 이승기 나영석 PD 고창 치즈공장 김상욱 교수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양정무 홍진경 한준희 박지윤
금요일금요일밤에 이서진 이승기 나영석 PD 고창 치즈공장 김상욱 교수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양정무 홍진경 한준희 박지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금요일금요일밤에’ 이승기, 나영석 PD가 고창 치즈 공장 일꾼 콤비를 자처했다. 이 가운데 오상진 어머니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31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이승기, 김상욱 교수, 은지원, 위너 송민호, 장도연, 양정무 교수, 이서진, 나영석 PD, 홍진경, 오상진 아나운서, 한준희, 박지윤의 잡학다식 체험 현장으로 꾸며졌다.

이승기 손이 필요한 곳은 포장 작업이었다. 그는 치즈를 직접 손으로 집어 박스에 넣는 일을 맡게 됐다. 이 과정에서 라벨 방향이 잘못된 것 등을 골라내는 불량 검수 작업도 병행해야 했다.

이승기는 자심감을 드러내며 열심히 포장 작업에 임했지만, 숙련된 기술자가 아닌 이상 포장 작업조차 쉽지 않았다.

나영석 PD 역시 어설픈 손놀림으로 포장을 시작했고, 이승기는 “그렇게 해서 언제하냐”라며 잔소리를 퍼부어 실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홍진경은 오상진 아나운서, 오상진 어머니 집을 찾아 묵은지를 활용한 요리 강습에 나섰다. 오상진과 붕어빵인 자상하고 미모가 남다른 그의 친모는 홍진경을 딸처럼 챙기며 시청자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금요일금요일밤에 | 나영석PD | 이승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