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개통령 강형욱, 박완규 닮은꼴? “내가 훨씬 낫다” [T-데이]
2020. 02.03(월) 20:40
옥탑방의 문제아들 강형욱 박완규
옥탑방의 문제아들 강형욱 박완규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강형욱이 박완규 닮은꼴에 대해 언급한다.

3일 저녁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과 함께 ‘동물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 멤버들은 게스트 강형욱의 등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가수 박완규와 도플갱어 커플로 CF까지 찍으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강형욱의 실물이 그와 닮아도 너무 닮았던 것.

멤버들은 “박완규가 이발하고 나타난 것 같다”며 감탄했고, 심지어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떼창해 그를 당황케 했다.

이후에도 계속된 박완규 닮은꼴 언급에 강형욱은 “내가 (박완규 씨보다) 훨씬 낫다”며 발끈하는 등 그 사실을 강력하게 부인했지만, 결국 힌트를 사수하기 위해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하며 스스로 도플갱어임을 인증했다는 후문이다.

외모는 물론 가창력까지 박완규와 똑 닮은 강형욱의 옥탑방 방문기는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형욱 박완규 | 옥탑방의 문제아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