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첫 정규앨범 발매 예고
2020. 02.04(화) 12:13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가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영앤리치 레코즈는 3일 저녁 6시 공식 SNS 채널에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첫 정규 앨범 '선택받은 소년 : 더 초슨 원(The Chosen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첫 정규앨범 '선택받은 소년 : 더 초슨 원'은 총 10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이틀곡인 '드롭 톱(Drop Top)'은 지난해 9월 '마이크 스웨거(MIC SWG)' 시즌 5에 출연하여 일부 공개하며 힙합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공을 들여 완성한 곡이다.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SUPERBEE), 힙합레이블 88라이징(rising) 소속 래퍼 키스 에이프(Keith Ape), 떠오르는 힙합 뮤지션 폴 블랑코(Paul Blanco)가 지원 사격해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참여한 프로듀서진으로는 최근 빌보드 1위를 달성한 워킹 온 다잉(Working On Dying) 소속의 브랜든 피네신(BRANDON FINESSIN), 필티(F1LTHY), 우기 메인(OOGIE MANE)과 디피 비츠(DP Beats) 등 힙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이번 앨범은 나의 첫 정규 앨범인 만큼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 반년 사이에 삶이 많이 바뀌었고 많은걸 깨달았다. 반짝 스타가 아닌 영원한 뮤지션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첫 정규 앨범 ‘선택받은 소년 : 더 초슨 원'은 오는 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영앤리치 레코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