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솔로도 통했다…'낯선 날' 차트 1위
2020. 02.05(수) 09:19
문별 펀치 낯선 날
문별 펀치 낯선 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이 선공개곡 '낯선 날'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문별은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의 선공개곡 '낯선 날'을 공개했다.

이 곡은 5일 오전 9시 기준 벅스,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멜론 27위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 오는 14일 솔로 컴백의 청신호를 밝히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선공개곡 '낯선 날'은 보사노바 기타와 힙합 리듬이 어우러진 빈티지 신스 기반의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의 빈자리에서 느껴지는 허전함을 노래했다.

똑같은 일상 속 나의 곁에 누군가가 없는 오늘을 '낯선 날'이라고 표현한 가사가 특징으로, 문별의 특색 있는 멜로디 랩과 펀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여운을 더한다.

오는 14일, 문별은 두 번째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을 발표한다.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의 활동을 예고하는 앨범인 만큼 높은 완성도를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만반의 준비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문별은 그간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감성적인 보컬, 힘 있는 퍼포먼스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해왔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선공개곡 '낯선 날'의 흥행에 힘입어 문별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문별은 오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RBW]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낯선 날 | 문별 | 펀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