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트래블 버디즈'서 집 최초 공개…깔끔한 인테리어 눈길
2020. 02.05(수) 15:54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집이 방송 최초로 '트래블 버디즈'에서 공개된다.

5일 공개되는 라이프타임채널 예능프로그램 '트래블 버디즈'에서는 본 방송에 앞서 아르헨티나 여행을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 김재중의 리얼한 모습과 김재중의 집이 낱낱이 공개된다. 또, 여행 전 짐 싸기 노하우부터 공항 출국 과정,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모습까지 김재중의 신선한 모습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재중은 편안한 잠옷 차림에 귀여운 사과 머리를 하고 등장해 시청자들을 '랜선 집들이'에 초대한다. 김재중은 수많은 해외 스케줄을 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태어나서 가장 못하는 게 짐 싸기"라며 짐을 싸다 말고 갑자기 청소를 시작하는 등 현실 공감을 유발한다.

또 출국에 나선 김재중은 공항 라운지를 팬미팅 현장으로 바꾸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한다.

오는 6일 밤 9시 공개될 '트래블 버디즈' 본편에서는 첫 번째 동행 구하기에 성공한 김재중의 아르헨티나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김재중은 밀당의 귀재인 동행들을 만나 "팀워크는 잘 모르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아르헨티나 역대 대통령들이 잠들어있는 레콜로타 묘지를 방문하고, 카미니토 거리를 둘러보는 등 동행들과 본격 아르헨티나 여행기를 선보인다. 또 김재중이 갑작스레 길거리 탱고를 추게 된 전말이 밝혀질 예정이다.

김재중의 랜선 여행기와 본격 아르헨티나 여행기가 공개될 '트래블 버디즈'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이어 8일 저녁 6시 30분을 시작으로 라이프타임 TV 채널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라이프타임 유튜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재중 | 트래블 버디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