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성년'·'문라이트' 안방극장 상륙, 어디서 보나?
2020. 02.05(수) 23:12
영화 미성년, 문라이트
영화 미성년, 문라이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영화 '미성년', '문라이트'가 한날 한시 안방극장에 상륙해 화제다.

5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OCN이 밤 10시 '미성년'(감독 김윤석)을, 채널CGV가 '문라이트'(감독 배리 젠킨스)를 편성했다.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9년 개봉했다.

'미성년'은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 외에도 신예 김혜준 박세진의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봉 당시 약 30만 관객을 동원했다.

'문라이트'는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흑인 아이가 소년이 되고 청년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리며 치명적인 사랑과 정체성에 관해 이야기한 영화다. 마이애미 태생의 각본가 타렐 알빈 맥크래니가 연극 학교에서 과제로 써 낸 작품을 원작으로 했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제작했다.

개봉 당시 해외에서 큰 이슈 몰이를 했고, 2017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며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미성년', '문라이트'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문라이트 | 미성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