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심진화 "백종원 때문에 다이어트 못 한다, 항상 요리해줘"
2020. 02.07(금) 00:00
해피투게더4, 심진화, 백종원, 소유진
해피투게더4, 심진화, 백종원, 소유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코미디언 심진화가 다이어트 실패의 이유를 밝혔다.

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코미디언 박미선, 이지혜, 심진화가 출연하는 '언니들의 만찬'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심진화는 "백종원 때문에 다이어트를 못 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과 친분이 있는 탓에 집에 자주 놀러 갔었기 때문.

심진화는 "엄청 맛있는 걸 많이 해준다. 킹크랩, 고기 등은 기본이고 요즘 하는 프로그램에서 하는 요리들을 그냥 집에서 해준다. 몇 끼를 먹는지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심진화는 조세호에게 "왜 소유진 씨가 초대를 했는데 안 왔냐"고 해 원성을 자아냈다. 앞서 조세호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소유진에 초대받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궁금증이 커졌다. 이에 조세호는 억울한 듯 "감사하긴 한데 어딘 줄 알아야 가지 않냐. 주소도 안 알려주고 연락처도 안 알려주시고, 심지어 동네가 어딘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따라가냐"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종원 | 심진화 | 해피투게더4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