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주연·시현·김민규, 새 MC로 발탁 [공식입장]
2020. 02.07(금) 10:33
주연 김민규 시현
주연 김민규 시현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더쇼' 새 MC로 그룹 더보이즈 주연, 에버글로우 시현, '프로듀스X101' 출신 김민규가 발탁됐다.

SBS MTV '더쇼'가 오는 11일 개편과 함께 새로운 MC들과 첫 호흡을 맞춘다.

더보이즈의 대표 비주얼 주연, 데뷔하자마자 수지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시현,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의 김민규가 그 주인공으로, 세 명의 조합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룹 NCT 드림 제노, 김우석, 전소미, 걸스데이 혜리, 여자친구 예린 등 가요계에서 손꼽히는 비주얼 멤버들이 역대 MC로 활약한 더쇼는, K-POP 팬들 사이에서 "믿고 보는 비주얼MC 프로그램"이라는 평이 있을 정도다.

'더쇼' 제작진은 새 MC 발탁과 함께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더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을 받은 만큼 2020년에도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연, 시현, 김민규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는 '더쇼'는 11일 저녁 6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각 소속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보이즈 | 더쇼 | 에버글로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