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강남, 지코와 깜짝 만남…리얼 소속사 면접기 공개
2020. 02.09(일) 14:48
동상이몽2, 강남, 지코
동상이몽2, 강남, 지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강남이 지코의 소속사에 들어가기 위해 숨겨왔던 재능을 마음껏 뽐낸다.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의 소속사 면접기가 최초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속사가 없는 강남은 군조와의 음반 활동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소속사 찾기에 나섰다. 이에 이상화는 일일 매니저를 자처하며 함께 소속사 미팅에 참석하는 등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이후, '아무노래'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대세 가수이자 소속사 대표인 지코와 세 사람의 살 떨리는 면접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강남과 군조는 이날만을 위해 연습해 온 신곡의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지코가 직접 만든 비트에 맞춰 즉석 프리스타일 랩까지 하는 등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과연 두 사람은 지코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강남은 "지코의 한 마디 때문에 음악을 계속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남의 돌발 발언에 지코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강남과 지코의 숨은 비하인드스토리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남의 좌충우돌 소속사 면접기는 1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남 | 동상이몽2 | 지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