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배종옥 "신혜선, 정말 솔직한 친구…최고의 배우 될 것"
2020. 02.10(월) 11:35
씨네타운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씨네타운'에서 배우 배종옥이 신혜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결백'(감독 박상현·제작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신혜선 배종옥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장예원은 배종옥과 신혜선에게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질문을 건넸다. 이에 배종옥은 "작품을 하기 전 신혜선이 내 연극을 보러 왔다. 그곳에서 처음 만났다. 똘망똘망하고 귀여웠다. 물론 키도 크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혜선은 정말 솔직한 친구다. 모르면 모른다고 이야기한다. 그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니다. 고집하기 쉬운데 유연성 있게 받아들인다. 최고의 배우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결백'은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신혜선은 서울 지법 판사출신의 대형 로펌 에이스 변호사 정인 역을, 배종옥은 정인의 엄마 화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종옥 | 신혜선 | 장예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