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 진용진의 야심찬 실험
2020. 02.11(화) 00:05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해 화제인 가운데, 이를 기획한 진용진이 관심을 끌고 있다.

유튜버 크리에이너 진용진은 10일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 관련 영상을 게재했다.

진용진은 해당 영상을 통해 "뜬금없지만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다음 영상은 네이버에 몇 명을 검색해야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지금 당장 띄어쓰기 없이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를 바로 지금 검색해달라"고 독려했다.

이후 진용진은 "지금 실검 1위에 떠있는 (아니면 민망) 저 진용진을 처음 보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제가 저의 채널의 영상에서 언급을 해서 이렇게 보시게 되셨습니다"라고 실시간 검색어가 오른 경위를 말했다.

이어 "저의 소개를 간단하게 하자면 저는 유튜브를 하는 29살 대한민국 가슴 따뜻한 남자입니다. 근데 착한 사람이라기보다는 관종이고 다큐, 영화감독이나 뭐 명확하기보다는 영상 쪽으로 꿈이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진용진의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 실검 관련 영상이 게재된 이후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가 차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높여갔다.

마침내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가 실검 1위에 올라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진용진 유튜브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
싸이월드공감